[앱티스(AbTis)] 채용공고 (Due Feb. 28th KST)

  • February 09, 2021 11:34 PM
    Message # 10074991
    Anonymous member (Administrator)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 바랍니다.

    접수기간은 2021년 02월 28일 24시로 마감 연장합니다.


    회사 소개

    앱티스(AbTis) 소개

    앱티스는 자연항체(Native Antibody)에 대한 위치특이적(Site Specific) 항체-약물 결합체(Antibody-Drug Conjugates, ADC) 원천기술을 자체 개발하고 ADC 치료제 개발을 위해 2016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앱티스의 ADC 플랫폼 기술은 혁신적이고 독자적인 ADC 링커 플랫폼 기술이며 확장성과 CMC 측면에서도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앱티스에서는 자체적으로 다양한 항암 ADC 파이프라인을 구축하고 있으며, 동시에 항체/저분자 개발 여러 바이오기업들과의 오픈이노베이션(Open Innovation)을 통한 파트너쉽으로 ADC 공동 연구개발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21년 1월에 리딩 VC 및 자산운용사로부터 150억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유치를 하였으며 이를 기반으로 하여 ADC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입니다.  수원에 본사 및 중앙연구소가 있으며 서울사무소에는 개발부 및 사업개발부가 위치해 있습니다.  “Patient First”라는 목표를 가지고 Best in Class 및 First in Class 치료제 개발에 매진하고 있는 앱티스와 함께 성장하실 인재를 모시고자 합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 files
    Last modified: February 18, 2021 2:21 AM | Anonymous member (Administrator)
Powered by Wild Apricot Membership Softw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