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ed by: CHOI, Soongyu, Ph.D.
"KASBP" Font: Adventure BlackSF
"Korean American Society in Biotech and Pharmaceuticals" Font: Georgia Bold
"J" Font: PagodaSF

빨간색과 파란색의 DNA 나선구조는 생명, 과학, 의약 등을 의미하며, 두 색은 미국과 한국의 국기에 공통적으로 있는 색상으로, Korean-American이 서로 잘 어울려서 조화를 이룬다는 의미입니다. 

"J"를 그 중간에 넣은 것은 "join" 이란 뜻이고, Pagoda SF 글꼴을 쓴 것은 그 모양이 사람이 서있는 머리와 몸체, 즉 우리 몸의 중요 부분을 형상화 하여 서로 join 하여 하나가 됨을 표현하려고 했습니다. 느낌표를 뒤집은 것같은 모양도 모든 이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줄수 있는 역활을 한다는 의미입니다.
"J"와  DNA 나선을 합하면, 나선구조는 마치 팔, 다리 같고 "J" 는 머리와 몸체로 사람이 앞으로 뛰어 가는 느낌을 주어 우리 모두가 하나되어 밝은 미래를 향하여  나아간다는 것을 표현합니다.

"KASBP" 와 "J" 를 초록색으로 택한 이유는 자연/지구와 더불어 친 환경적인 깨끗한 미래를, 흰색글씨로 쓴것은 미국속의 백의 민족 한국인의 자긍심을 나타내며, 바탕색의 보라는 빨강과 파랑의 혼합으로 미국과 한국, 남성과 여성, 감성과 이성의 자연스러운 화합  의미합니다. 보라색은 고귀한 신분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바로 우리는 인류의 생명을 다루는 고귀한 신분이며, 이런 바탕에서 점점 하늘로 올라가면서 겸손의 무색으로 변경됩니다. 이는 우리의 힘과 지혜를 합하고 화합하여 인류의 공동 목표를 이루고자 하는 소망을 담았습니다.
Powered by Wild Apricot Membership Software